
Athome Trip
Location : 566 7th Ave Suite 701, New York, NY 10018
Website: https://athometrip.com/

앳홈트립은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출발한 여행사로, “여행을 더욱 특별하고 간편하게”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성장해왔습니다. 브로드웨이 공연과 뉴욕의 대표적인 명소 입장권을 직접 보유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티켓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여행자가 현지의 문화를 깊이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여정을 기획하며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앳홈트립은 빠르고 편리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여행 준비의 복잡함을 줄이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여행 환경을 제공합니다. 앞으로도 글로벌 여행 파트너로서, 전 세계 고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과 새로운 여행 문화를 선사하기 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앳홈트립은 뉴욕의 중심지인 타임스퀘어 인근, 566 7th Ave Suite 701, New York, NY 10018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여행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모집안내
◾ 채용부문 : Customer Experience Coordinator
◾ 근무기간 : 12개월 이상
◾ 근무시간 : 09:00 A.M. ~ 18:00 P.M.
◾ 급여 : $18 / hour
◾ 연 환산 급여: 약 $37,440 ( 주 40시간 52주 근무 기준 이며, 주말 및 공휴일 over time 근무에 따라 변동 가능)
◾ 자격조건: 관광경영·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 문과 계열 전공의 졸업 예정자(4학년 막학기 학생) 우대
직무안내
앳홈트립은 뉴욕 본사를 기반으로 성장해온 글로벌 여행사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채용 포지션은 고객 응대부터 예약 관리, 제휴사와의 협업, 행정 업무까지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맡게 됩니다.
- Deliver professional customer service through both online and in-person channels
- Provide guidance on travel products and website usage, including reservations, payments, cancellations, and exchanges
- Manage product bookings, including ticket procurement, issuance, and related processes
- Perform general administrative tasks, such as processing payments and preparing invoices
- Coordinate communications with partner companies
- Enhance the customer experience by handling complaints, resolving issues, and implementing improvements
우대사항
- Strong time management skills with the ability to handle multiple tasks effectively
- Proactive, self-motivated, and responsible in carrying out tasks
- Excellent communication and interpersonal skills
전형절차
◾ 문의 신청서 제출(구글폼)
◾ 비자발급 가능 여부 검토 후 개별 전형/기업 안내 실시
◾ 전달받은 이력서 작성 후 회신(첨삭진행)
◾ 기업 서류/ 화상 면접전형 진행
◾ 합격자, 미국 스폰서기관 인터뷰 (회사-지원자 간의 보증을 해주는 미국 국무성 지정 기관, 별도 안내예정)
◾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별도 안내예정)
◾ 출국/출근
접수기간
채용시 마감

㈜커리어랩스는 지원자에게 알선비나 기업 매칭에 따른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 파견직이 아닌 「합격기업 소속」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 비자 발급비용은 본인부담 입니다.
☎ 지원문의: Tel. 031-8027-9060 / Email : hr@careerlabs.co.kr
✏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JDniMmJnRN39ESU56
Athome Trip
Location : 566 7th Ave Suite 701, New York, NY 10018
Website: https://athometrip.com/
앳홈트립은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출발한 여행사로, “여행을 더욱 특별하고 간편하게”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성장해왔습니다. 브로드웨이 공연과 뉴욕의 대표적인 명소 입장권을 직접 보유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티켓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여행자가 현지의 문화를 깊이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여정을 기획하며 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앳홈트립은 빠르고 편리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여행 준비의 복잡함을 줄이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여행 환경을 제공합니다. 앞으로도 글로벌 여행 파트너로서, 전 세계 고객에게 잊지 못할 경험과 새로운 여행 문화를 선사하기 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앳홈트립은 뉴욕의 중심지인 타임스퀘어 인근, 566 7th Ave Suite 701, New York, NY 10018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여행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모집안내
◾ 채용부문 : Customer Experience Coordinator
◾ 근무기간 : 12개월 이상
◾ 근무시간 : 09:00 A.M. ~ 18:00 P.M.
◾ 급여 : $18 / hour
◾ 연 환산 급여: 약 $37,440 ( 주 40시간 52주 근무 기준 이며, 주말 및 공휴일 over time 근무에 따라 변동 가능)
◾ 자격조건: 관광경영·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 문과 계열 전공의 졸업 예정자(4학년 막학기 학생) 우대
직무안내
앳홈트립은 뉴욕 본사를 기반으로 성장해온 글로벌 여행사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채용 포지션은 고객 응대부터 예약 관리, 제휴사와의 협업, 행정 업무까지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맡게 됩니다.
우대사항
전형절차
◾ 문의 신청서 제출(구글폼)
◾ 비자발급 가능 여부 검토 후 개별 전형/기업 안내 실시
◾ 전달받은 이력서 작성 후 회신(첨삭진행)
◾ 기업 서류/ 화상 면접전형 진행
◾ 합격자, 미국 스폰서기관 인터뷰 (회사-지원자 간의 보증을 해주는 미국 국무성 지정 기관, 별도 안내예정)
◾ 주한미국대사관 인터뷰 (별도 안내예정)
◾ 출국/출근
접수기간
채용시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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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견직이 아닌 「합격기업 소속」으로 근무하게 됩니다.
⋇ 비자 발급비용은 본인부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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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JDniMmJnRN39ESU56